귀신을 쫒고 병을 고치는 표적

귀신을 쫓고 병을 고치는 표적

[1]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쫒고 병을 고칠수 있다 http://blog.daum.net/sksj5600/5532672

믿는자 들에게는 귀신을 쫓아내고 병고치는 표적이 따른다고 하셨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찌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니라 (마가복음16:17~17)
-예수의 이름으로 병든자를 위하여 기도하고, 예수의 이름으로 귀신을 꾸짓고 내쫒는다.

•예수님 께서는 직접 모든 병과 약한 것을 고치시는 귀신을 쫓아내셨다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마태복음5:23)”
-어떤 질병은 귀신(사탄의 졸개들)에 의하여 질병으로 귀신을 쫒으면 질병이 치유된다

•바울이 점하는 자 속에 들어 있는 귀신을 귀신을 쫒아 냈다
-“그 귀신에게 이르되 예수 그리스도 의 이름으로 내가 네게 명하노니 그에게서 나오라 하니 귀신이 즉시 나오니라(사도행전16:18)”

– 우리 믿는자들도 예수님의 말씀에 근거하여 (막 16:;17) 바울과 같이 귀신을 쫒아 낼수 있다

[2] 귀신을 쫒는 실제적 사항

  • 기도하다가 보면 성령께서 너에게 역사하는 혈기 귀신을 쫓아내라 하실 수가 있다.
    -저서, “기도하며 귀신 쫓고 치유 받는 법 [https://mall.godpeople.com/?G=9788997999644]”에서 저자 강요셉은 “성령께서 너에게 역사하는 혈기 귀신을 쫓아내라” 하실 수가 있다고 말한다. 혈기는 잠재되어 있는 분노에서 습관적이 되어서 나오므로 이 원인이 제거되어야 한다 (혼의 내적치유).
    -성령충만한 상태에서 “아랫배에 힘을 주면서 숨을 들이 쉬고, 내 쉬면서 힘을 빼고 주여! 숨을 들이 쉬고 내 쉬면서 주여!” 하면서 지속적으로 성령으로 기도한다. 혼자 기도해도 해결이 안 된다면 내면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목회자를 찾아 성령세례를 받고 성령의 지배와 장악과 인도를 받으며 해결해야 합니다. (책속의 내용1 35쪽)

    최초 한번은 전문사역자의 축귀(귀신 쫒음)를 받은 다음에 자신이 스스로 축귀를 한다.
    – 절대로 귀신은 사람의 힘으로 떠나가지 않고, 성령의 권능으로 떠나간다. 깊은 영의기도를 하여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에서 자신에게 역사하는 귀신에게 떠나라고 명령하면 귀신이 떠나간다. (3 347쪽)
    – 축귀(Exorcism)는 특별히 정해진 양식은 없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마에게 물러날 것을 명령하는 것이다.
    – 귀신은 축사를 위한 기도를 할 때 귀신들린 사람을 통해, “너희는 나를 쫓아내지 못할 것이다. 우리의 수가 많다. 우리는 네게 아주 강하다.”라는 말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 때 귀신은 반드시 1인칭으로 얘기하며, 귀신을 쫓는 사람을 2인칭으로 부르고, 귀신들린 사람을 3인칭으로 부른다.

    축사를 위한 기도는 특별히 조심해서 해야 한다.
    – 그 이유는 첫째, 상처를 줄 위험이 있고, 둘째로는 경험이 없는 사람이 축사 사역을 하다가 마귀에게 거꾸로 당하는 수도 있기 때문이다. 사도행전에 언급되어 있듯이 유대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다가, “나는 예수도 알고 바울도 아는데 너희는 누구냐?”하고 대들어서 옷을 찢기는 등 봉변을 당하고 도망친 사례도 있다(행 19:16).
    -귀신 축출을 위해 기도하는 사람과 축사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마음을 깨끗이 해야 하며, 기도를 해야 하고, 때로는 금식도 해야 한다. 분별을 조심스럽게 해야 할 뿐 아니라, 주님께서 지금 축귀 사역을 원하시는가도 살펴야 한다.

  • 축사를 위한 기도는 다음의 두 가지 점에서 병의 치유를 위한 기도와 근본적으로 다르다.
    -첫째, 치유를 위한 기도는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이고, 축귀는 악령에게 지시하는 것이다.
    -둘째, 치유를 위한 기도는 간청이며, 축사는 명령이라는 것이다.
    -물론 치유를 위한 기도도 ‘믿음의 은사’를 받았을 때 담대하게 명령으로 바꿀 수 있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걸으라”(행 3:6).

축귀를 하는 데는 확고한 목소리로 힘 있게 해야 하지만 소리를 지를 필요는 없다. 귀신이 소리 지른다고 해서 무서워하며 나가는 것은 아니다.

[3] 귀신을 쫒는 구체적 사항
출처(a): http://cafe.daum.net/pky6127/6kWP/66?q=귀신추방의%20원리(축사%20사역의%20원리)
출처(b): http://blog.daum.net/pky6127/4918909

 

귀신의 추방
귀신의 종류에 따라서 쉽게 추방되는 귀신과 그렇지 않은 귀신이 있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약4;7)

 

(1).[귀신이 공격하는 경우]
■.소름이 오싹 끼치게 하거나 두려움을 주기도 한다

성령이 충만한 경우에도 칩입하는데 절대로 방심하면 안 된다

성령이 충만한데 왜 들어오게 되느냐고 반문 할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완전하게 영과 혼과 육신이 100% 성령 충만하면 들어 올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통 말하는 수준의 성령 충만은 보편적으로 믿음이 좋은 상태의 관념적인 상태에서만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악한자의 영력이 우리의 영력보다 강하면 칩입을 하는 것입니다

6.귀신이 축출되지 아니하는 경우

7.귀신 추방을 위한 성경 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