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p house

USDA & NRCS

Author
admin
Date
2019-03-06 07:26
Views
258
미국 농무부(美國 農務部,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USDA) 혹은 농무부는 농지 개발, 농업, 임업, 축산업, 식품에 대한 정책 담당하는 미국 연방 행정부의 부처이다. 농부나 축산업 근로자의 수요를 조절하고, 식품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미국의 농산물과 축산물의 생산과 무역과 관리하고 자연환경 보호와 미국 농촌과 해외의 기아의 대책 정책을 담당하고 있다.

NRCS(Natural Resources Conservation Service)는 자연자원 보호 서비스를 하는 연방기관이다. 1935년 8월 USDA(연방농무부) 산하조직으로 설립됐다. NRCS는 조닝에 관계없이 토양과 물, 공기, 식물, 동물을 보존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국가적 자원이기 때문이다. 개인 땅은 물론 농장, 목장, 목초지, 삼림지역의 자연자원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50개의 지역 사무소가 있으며, 각 지역 특성에 맞게 지원을 하고 있다. 하이데저트의 경우 한인 농장주들이 매실과 대추를 집중적으로 키우고 있다. NRCS 빅토빌지역 사무소도 한인들을 돕기위해 2013년부터 대추와 매실 연구를 시작했다.
•한인 농장주들은 부지런하며 학습능력이 탁월하다. 예비 농장주들은 농장 오픈에 앞서 작물, 수자원, 토양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고 생각한다. NRCS에서는 그린 하우스(Hoop house), 방풍림, 관개 시스템 개선, 농기계 교환 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각 작물에 대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 빅토빌 사무소는 항상 오픈되어 있다. 한인 팀이 있어 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소: 15415 W Sand Street #103, Victorville, CA 92392
--전화:(760)843-6882. ext.112 (Bonnie Nam: Farm Bill Assistant)
--이메일: bonnie.nam@ca.usda.gov (www.usda.gov)
--Fax: 844-206-6982